안녕하세요. 한강스포츠 입니다.
자전거를 찾는 분들을 위해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바로 미소 자전거 5년 보증서비스!
미소 엑설런트 워런티와 미소 클린 워런티 프로그램입니다! 자전거의 서비스란 크게 사전서비스와 사후서비스로 나누겠습니다만
그 중에 사후서비스 관리가 마땅치 않아 자전거 시장발전이 더디었습니다.
국내 유수 브랜드 삼천리나 알톤자전거 뿐 아니라 자이언트, 트렉과 같은 해외브랜드의 A/S 정책은 직접 A/S 방식을 거부하고
항상 구매대리점을 통한 간접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이는 자전거 시장발전에 있어 소비자와 판매자, 생산자간의 신뢰 및 자전거 산업의 특성으로 인해 당연시되고 있는데요.
삼성이나 LG와 같은 전자제품 뿐 아니라 대부분의 공산품은 직접서비스 개념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구매하든 본사의 직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동네 핸드폰가게에서 산 갤럭시 스마트폰을 삼성A/S 센터에서 바로 수리가 가능한 것도 직접서비스 제도의 편리함이겠죠!
물론 한강자전거가 삼성이나 LG같은 힘은 없지만 올해도 직영매장을 추가하여 A/S 권역을 넓힐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한강스포츠 이하 한강자전거 직영매장에서는 이러한 직접서비스의 자세를 중요시 하고 판매에 대한 책임을 지기 위해 새로운 워런티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바로 "MISO 엑설런트 워런티 프로그램"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